2012년 12월 17일 월요일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네켄의 비컴 어 스타 탄생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로
새로운 디자인을 봐서 좋고
이벤트 기간이라 더 흥미롭다.

하이네켄의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고
이건 소장가치 100%가 충분하자나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들었다.

이벤트 진행중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새로워진

내가 만드는 하이네켄 디자인
그런 기회가 또 언제 있을지 아무도 몰라

 

 

 
 
 
디자인의 새로움
하이네켄도 이런 스탈의
디자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걸 알았다.
하얀색 바틀
새롭구나
레드 스타의 톡톡튀고
뒤쪽의 그린 컬러의
별모양도 아주 이뻐

이번에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공모전에서 최고의 2인의 작품도
혁신적이야
 
2013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새로운 느낌으로
 

프리미엄 팩으로 하이네켄이 어떻게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리미엄 비어가

우리 곁으로 찾아왔다
하이네켄의 open your world 리미티드 에디션

그 화려함 시작된다
 
 
 

 

 디자인은 심벌이라고 하지 않나
정말 그런것 같고
맛도 뛰어나지만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곳이라
4가지의 소중한 정체성이 느껴진다.
 

하이네켄 탄생 140주년을 기념하는 에디션으로

하이네켄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과거 현재의 놀라운 이야기들에서
우린 하이네켄을 더 찾는다

발효 양조기법으로 맥주의 깊은 맛을 내고
이젠 디자인이 더 좋아졌지
 
 

 
 

특별한 가치를 담은 4가지 테마로
디자인하면 여기 브랜드인만큼
4색으로 보여주는
4가지의 의미가 뭘지
같이 탐구하자
프리미엄 기프트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하이네켄의 스토리텔링을 들어볼까나

곳곳의 하이네켄의 역사가 숨겨져 있음을 첨 알았다.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습니다.

각각의 스토리들은 알루미늄 바틀의 곳곳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제작,
 
 

 

 
 
파리스 1889에는 하이네켄에게 있어
뜻 깊은 역사가 새겨져 있습니다

병 전면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수 놓아진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수놓아

세계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했으며

이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는
바틀 전면의 로고에 새겨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움이 딱 들어온다.
파리에서 상받은걸 기념해서
상의 의미를 되새겨
은색 에펠탑이다.
로고등이 새겨져있어
상의 위엄이 느껴져
  
그랑프리상은 맥주의
최고의 영예를 안겨주고
하이네켄을 있게하는
그런 의미있는 상이었다.

 
 
 
 
AMSTERDAM 1931

현재 하이네켄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레드 스타에 얽힌 이야기도 만날 수 있습니다

별이 가진 다섯 개의 꼭지점은
 
 맥주의 자연 성분인 보리 홀 물

하이네켄 만의  A YEAST 



하이네켄의 특징이 잘 살아있다.

레드스타와 빈티지의 만남!
레드스타로 더욱 첨!!
 
레드별에서 화이트별로
갈색병의 빈티지 너무 좋아
맥주의 보리느낌이랄까

빈티지와의 조화랄까

역시 빈티지가 너무 예쁘다
 
 

 

 

WORLD 2013

2013년 탄생 140년을 맞는 하이네켄은 이제 세계에서 통하는

명실상부 전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맥주로 140년간 이어져 온

하이네켄의 정신은 하이네켄의 시그니쳐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에 140년간 지속되어

온 하이네켄의 다짐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새겼습니다.




심플하지만
그린의 진정성있는 색감!
맥주하면 니가 진정 짱이구나
초록색의 스타가 좋더라

하이네켄의 정신이 담겨져있다고 한다.

제일 하이네켄의 느낌을 준다

난 하이네켄의 초록색이
너무 좋아
지금도좋아 앞으로도
 
 
 
 


퓨처라는 이름으로
공모전 당선
세계인들의 사랑을받는

THE FUTURE

화이틀 바틀에 앞 뒷면 각기 다른 디자인이 새겨져있고

지난 겨울 진행된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으로

지난 140년간 하이네켄은 전세계인들과 함께 해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담아 진행된
 
화려함에
하얀색과 레드의 조화에
다시 한 번 놀란다
 

 


미래와 현재를 이어주는
작품같다


더 퓨처는 우리의 감성을 자극한다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최종 2명의 작품이 한 쌍을 이뤄

2013리미티드 에디션 THE FUTURE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미래를 이어주는 심볼로써 전세계 사람들과 함께하는

 
 
앞뒤의 다른 매치도
더 색다르다.
 
 

 

 

더 특별해진 이벤트라서 더 좋으네

하이네켄을 내가 소개하는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를 하려고 들어갔는데
나도 홈피 들어가봤는데
좀 어떡하나 하지만
곧 정신차림
나라별로 지정을 하고

날짜를 지정하더라
 

하이네켄의 2013 리미티드 에디션,

비컴 어 스타 이벤트로

GQ,W 대표 패션 매거진에
 
당신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하는
 
이벤트이다


 
 
 

 

 
디자인으로 꿈을 노래하고
퓨처 바틀에 나의
느낌을 잘 담아봐요
디자인 생각해봐

하이네켄의 디자인을

나의 디자인으로
더 새롭고
찬스를 잘 잡아야 한다
140년의 역사와
기존의 바틀의 조화를 추구하고 싶어

 

Design Challenge를 통해

하이네켄의 미래를 직접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요.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저도 좀 매니아라서
이젠 공모전 참여를 해볼까요

하이네켄을 사랑하는 입장에서
이런 기회 참 좋다고 느껴진다.
 
퓨처 바틀에 자신의 디자인을 입히는 것으로

공모전 페이스북에서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심사를 통해 상위 입상
나도 굉장히 기대가 돼요
 
 
 나의 작품이
세계에 날개 돋힌 것 처럼
팔리는 상상
아 기쁜 상상이다.
열리는 공모전이라
더 의미가 있다
디자인 공모전은
 2012년 1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입니다.

TOP30선정 및 전시는 4월 9일부터 14일 입니다.

최종우승 디자인 발표는 2013년 4월 13일입니다.
 
날짜와 최종발표
이젠 며칠 남았지
곧 2013년이다
허그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